주말에는 사람들이 놀거리가 많은 번화가로 몰리다보니, 시내에선 조용한 카페를 찾기가 힘듭니다.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커피빈 을지로입구역점은 노트북을 하기도 좋은 환경이고, 사람이 많지 않았어서 조용히 대화하기도 좋았었는데요. 커피빈 을지로입구역점에 대한 간단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커피빈 을지로입구역점 기본 정보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10길 6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
영업시간
- 평일: 06:30 ~ 23:00
- 주말, 공휴일: 09:00 ~ 22:00
회사가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평일보단 주말에 사람이 적은 것 같습니다. 바로 옆에 명동이지만, 명동에 카페도 많고 길을 건너야 되기 때문에 여기까지 넘어오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커피빈 을지로입구역점 후기
커피빈 을지로입구역점은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에 아주 가깝게 있습니다. 을지로입구역과 가까워서 명동, 시청, 을지로 등 주변에 놀거리, 먹을거리도 많이 있어서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1층엔 자리가 별로 없고, 2층은 자리가 아주 넓습니다.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진동벨도 셀프로 챙겨야 하는 커피빈 주문.
커피를 주문하고 2층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엔 벽면에 콘센트가 있는 자리가 있어 노트북하기에 좋았습니다.
저는 토요일에 방문했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2층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히 노트북하기에 쾌적한 환경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왔다가도 오래 머무르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좋음!
커피는 일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원래 커피빈오면 헤이즐넛이 들어간걸 자주 먹는데, 이 날은 목이 말라서 그냥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땡겼네요.
화장실은 건물이 같이 쓰는 화장실이었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쾌적한 환경은 아니어서 아쉬웠습니다.
커피빈은 거의 모든 매장이 흡연구역이 있고, 2중으로 문을 해놓고 관리도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커피빈 을지로입구역점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카페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십리 카페 플레이 그라운드 -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0) | 2023.04.22 |
---|
댓글